"죄송한데 저 지금 심문하시는거에요?
"심문 아니고 물어보는겁니다."
"지금 굉장히 불쾌해서 통화하기 좀 이상하네요."
"아 그럼 통화하지 마세요 제가 본사에 따로 전화 할게요."
"아 그럼 본사랑 통화 하시던 말던"
말던 뒤에 아마 알아서 하세요 라는 문장을 추측해볼 수 있겠지만 뭐 아닐수도 있겠죠?
하지만 통화 하시던 말던 까지의 내용도 정말 어이가 없는 부분 입니다. 이것이 본사 직원이 고객을 대하는 응대 방법이 맞나요?
이게 무슨 경우인지 모르겠습니다. 저쪽에서 저에게 말하는것은 이겁니다. 손상된 휠을 부분복원 해주겠다 라는 것 입니다. 휠을 부분복원 하려면 부분으로는 할 수 없고 전체를 깎아낸 후에 재도장을 해야 하는데이 때 휠이랑 복원 색상이 완벽하게 안맞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제가 제 돈주고 결제를 하고 시간을 버려가며 피해를 받고 왜 이런 어이없는 보상을 받아야 할까요? 납득이 되질 않습니다. 또한 고객 응대에 대한 부분이 더 큰 문제인 듯 합니다. 고객에게 본사에 전화 하던 말던, 교양이 없다, 예의 갖추고 전화해라 라고 하더군요. 제가 욕 한마디를 했다면 이해 하겠습니다. 하지만 욕을 한것도 아니죠. 제가 제 입장에서 변호하는것이 아니며 사실 그대로 쓴 것 입니다. 저는 지금 보상에 앞서 고객을 고객으로 생각하지 않고 응대한 부분에 대해 진심 담긴 사과를 먼저 받고 싶은 바 입니다.
긴 글 읽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드리며 한 부분도 꾸밈없이 작성 한 부분이며 이를 뒷받침 하는 내용들은 사진 등이 있으며 해당 업체의 CCTV, 그리고 제 차를 견인하여 입고 한 보험회사도 있습니다.
해당 회사는 다시 한번 이념에 대해 생각해야 할 것 입니다.
본인들의 기술과 서비스가 고객의 목숨과 직결되어 있다는 것과 소비자를 기만하는 행동들은 사라져야 한다는 것을 말입니다.
-요약-
1. 타이어 한 짝 손상으로 타이어 교체하러 해당 업체에 감.
2. 차량 특성상 밸런스 문제로 타이어 네 짝을 다 교체해야 하는 상황에 네짝을 다 교체하는데 걸린 시간은 7시간.
3. 7시간은 운전석 앞바퀴 휠 볼트 하나를 풀지 못하여 지체된 시간.
교체 하는 과정에서 운전석 앞바퀴 볼트, 휠과 휠캡에 손상을 입힘.
4. 손상시킨 부분에 대해 앞 타이어 두짝으로 협상을 보려다 거부 당한 후 손상시킨 휠에 대해서 새 휠로
보상처리 해드리겠다고 합의를 본 후 네짝 타이어에 대한 금액을 지불하고 손상된 볼트 한개를 채우지 못한 채 해당 지점을 나옴.
5. 해당 지점을 나온지 30분만에 전화와서 새 휠로 보상처리를 해주기로 한 부분을 못해주겠다고 번복함.
6. 다음 날 사과 전화 한통 없어 지점을 찾아가 본사 팀장이라고 말하는 사람과 통화를 했는데 고객에게
본사에 전화 하던 말던 이란 표현 등 고객 응대에 아주 맞지 않는 말을 함.
8. 벤츠 서비스센터에 입고하여 정비 받으니 네짝 다 휠 캡도 제대로 씌어져 있지 않았고 휠이 손상된 쪽 휠캡은 상처가 많이 나있었으며 휠 손상 및 볼트 손상으로 견적 3,473,800 원이 나왔으나 해당 업체 측에서는 100만원 아니면 보상해줄 수 없다고 함.
9. 해당 업체는 홈페이지에 타이어 교체 표준 작업시간 내에 완료하지 못하면 규정된 금액을 보상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고작 타이어 교체하는데 저는 7시간을 소비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점도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몇 몇 지점에서만 시행을 한다고 답을 주었다가 다시 아예 사라진 제도라고 답변 받았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홈페이지에는 그에 대한 규정이 명시되어 있죠.
( 휠 및 볼트 손상 사진 )
[6]
이미사용중인닉넴 | 24/09/28 | 조회 2738 |보배드림
[6]
모토리 | 24/09/28 | 조회 2014 |보배드림
[6]
칼취밤 | 05:08 | 조회 1924 |보배드림
[7]
대마도도한국땅 | 01:51 | 조회 2556 |보배드림
[6]
우량주 | 00:10 | 조회 4022 |보배드림
[2]
BankofAmerica | 01:15 | 조회 1399 |보배드림
[4]
BankofAmerica | 01:17 | 조회 1068 |보배드림
[12]
따듯한차한대 | 24/09/28 | 조회 1497 |보배드림
[4]
지오메트리 | 24/09/28 | 조회 1063 |보배드림
[7]
BankofAmerica | 00:09 | 조회 1513 |보배드림
[5]
오리엔탈815 | 24/09/28 | 조회 908 |보배드림
[4]
snake77 | 24/09/28 | 조회 1484 |보배드림
[4]
손님8 | 24/09/28 | 조회 1606 |보배드림
[44]
셀럽이 | 24/09/28 | 조회 3436 |보배드림
[5]
화딱지0515 | 24/09/28 | 조회 1560 |보배드림
댓글(23)
와 휠 심하네요 저 순정휠 엄청비싼데.. 속상하시겠어요
맞는 복스알이 없기 때문에 보통 17mm복스알로
작업들을 합니다만(무궁화모양 전용복스알은 차량출고시 트렁크에 보관된체로 출고됨)
7시간이 걸렸다는건 풀다보니 하나가 안풀리는상황
(기존에 볼트 나사산이 망가진채로 조였을가능성)
이 벌어져 그거를 풀려고 시간이 걸린듯함
그런데 7시간은 좀 심한듯;;;
너트식차량들은 안풀릴경우 보통 나사산과함께 부러트리는 경우가많음, 이유는 부러진 볼트 하나만바꿔주면되는 간단한 작업이라 미리 고지하고 작업함
허나 볼트식차량들은 볼트풀때 안나올경우 억지로 풀려다 부러질경우 부러진 나사산이 디스크에 부러진채로 박혀있기에 디스크도 같이 교환해야함
수입차량(벤츠)이기에 사업소 견적이 비싸게 나왔을거라 생각됨...
차라리 처음풀때 안풀렸다면 한두번 시도해보고
스크레치나 부러지기전에 미리 고객에게 이러이러한 상황을 고지하고 불편하더라도 사업소에서 풀어오라고 하는게 낳다고 판단됨...
잘못되면 배보다 배꼽이 크게될수 있기에...
읽으면 읽을수록 어이가없네요...
무슨배짱으로 저렇게 아 몰랑 인거죠..
다른사람들도 저렇게 당하지 않을까 걱정스럽네요..
저같으면 가게 입구에 차 대놓고 장사 못하게 합니다. 과태료 물더라도 저런 새키들 양아치 근성 고쳐놔야 해요
지금도 저런 정신으로 운영하는 업체가있네요. 무슨 생각을 하는건...
제발 생각 하고 살자 생각좀
어디 업체인지 진짜 너무하내요..
헐.. 너무하네요....
업체오픈하세요 절대안가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