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별로위대한영국 | 14:51 | 조회 52 |루리웹
[25]
쫀득한 카레 | 14:47 | 조회 4 |루리웹
[18]
REtoBE | 14:49 | 조회 33 |루리웹
[14]
-청일점- | 14:48 | 조회 60 |루리웹
[28]
록마소 | 14:47 | 조회 128 |루리웹
[7]
신키누나쨩조아 | 12:13 | 조회 36 |루리웹
[5]
쉐퍼 | 14:48 | 조회 51 |루리웹
[3]
매운콩국수라면 | 14:47 | 조회 26 |루리웹
[4]
독타센세R | 14:35 | 조회 61 |루리웹
[6]
saddes | 12:50 | 조회 31 |루리웹
[5]
Bull'sEye | 14:36 | 조회 7 |루리웹
[11]
저는 정상인입니다 | 14:42 | 조회 54 |루리웹
[33]
Mili | 14:44 | 조회 55 |루리웹
[14]
체토프 | 13:07 | 조회 19 |루리웹
[10]
예스교미 | 14:43 | 조회 162 |루리웹
댓글(25)
와 어메이징하네 진짜 저런 사람들이 있다고?! ㄷㄷ
내 생각엔 쿠팡이 네이버 쇼핑(스마트스토어)까지 잡아 먹는다는 가정하에
그동안 저런식으로 쌓였던 손해들 죄다 만회 하려고 들거임.
쿠팡이 싸고 반품, 환불도 쉽고 새벽배송이라 좋다고 하는데 저런식으로
악용하면 결국 그거 다 소비자 한테 되돌아옴.
근데 사람들은 죄다 내 알 바 아니다 란 식으로 행동함.
다들 학교에서 뭘 배우고 사회로 나온건지 의심되는 도덕성임.
무료반품 이용해서 아이패드 몇일 쓰고 환불인가 교환 계속 하는 새끼도 잇어지
쿠팡 잘못이 크고 그 피해는 정상적인 고객들한테 돌아간다
왜 사람이 되지 못하지
음식 관련은 쿠팡 말고 일반 대형마트 같은데서 저런 케이스 흔하게 보임. 알바로 몇 개월 하고 나니 인간 불신을 넘는 무언가가 생기더라
미원이랑 포도당, 설탕 한번씩 터져서 와서 저건 아닌것 같다.
한번은 빌라 입구부터 현관문 앞까지 질질 흘려놔서 청소까지 해야했음.
쿠팡이 저런 거 제대로 걸러내지 못하면서 쌓이는 감가 비용들을 정상적으로 쿠팡 이용하는 선량한 고객들이 나눠서 부담하고 있다는 거
다읽었는데 마지막 페이지 인쇄가 이상한 경우가 있었지... 아직도 갖고있음. 반품되는 줄 알았으면 반품 했을듯. 쿠팡은 아니었지만
저 부담이 어떻게 시장에 터져나올지 걱정된다